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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해보험가입 재 입찰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9/06/18 조회수 48
첨부파일 골프장 영업배상책임 보험 조건 및 자격.hwp

(주)한길 전자입찰 공고 : 제 2019 – 24호

 

 

손해보험가입 재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골프장 손해보험

 

  나. 세부내역 : 골프장 영업배상책임 보험 조건 및 자격 참조

 

  다. 입찰예정금액 : 비공개(부가세 및 모든 경비 포함)

 

  라. 입찰방법 : 예정가 이하 최저가 총액입찰, 전자입찰

 

  마. 계약기간 : 2019.7.12. ~ 2020.7.11.(1년간)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KG2B 전자입찰시스템 홈페이지, 당사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일 : 2019. 6. 18.(화)

 

  다.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19. 6. 25.(화) 10:00 까지

 

  라. 전자입찰 집행 일시 및 장소 : 2019. 6. 25.(화) 11:00 입찰집행관 pc

 

 

3. 입찰참가 자격

 

  가. 공고일 현재 보험업법 및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공제사업 포함)을 영위하는 사업자로

 

       한함(금융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사의 국내지점, 대리점 포함)

 

  나. 공동도급 불가

 

  다. 2018년 12월말 기준 보험지급여력 비율 100% 이상인 업체

 

      (단, 신규업체는 입찰일 전일까지 감독기관 증빙확인서류 제출 가능)

 

  라.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는 참가자격을 제한함

 

       (단, 입찰일전일까지 경영개선 통과 안 제출시 참가 가능)

 

  마.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대구광역시에 소재하고 있어야 함.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  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4. 제출서류(입찰서 제출 시 첨부파일로 제출)

 

  가. 사업자등록증

 

  나. 보험종목별 허가증

 

  다. 지급여력비율 증빙자료

 

 

5.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전자입찰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전산자료의 입력으로 개찰이 진행된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입력 자료 수정 후 재 개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별도 확인 작업을 통해 개찰

 

       결과를 정정합니다. 이 경우 개찰결과는 당초 개찰결과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서에 지정된 기간 내에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본 입찰공고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등 관련법령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단순 추정 입찰 제안금액 제시는 아니되며 제출된 서류가 허위시 낙찰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제출서류 미비한 경우에도 동일)

 

  라. 총액을 기준으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입찰서 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가 없을 경우 유찰시 2회까지 입찰을 실시하고 유찰시 수의시담 예정임

 

  바. 동가낙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유찰로 결정합니다.

 

  사. 시방서를 참고하시거나, 경리팀(민경진, 054 979-3531)에 문의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아.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공고에 대한 어떤한 이의를 할 수 없습니다.

 

 

6. 입찰자 무효

 

  가. 동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나. 발주처의 대표회원 회의의 구성원이 포함된 업체

 

 

7. 낙찰자 결정 및 계약

 

  가. 가입항목 및 보장기준으로 최저가격(보험료)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결정통보일로부터 2019.7.11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험료는 계약 후

 

       일주일 이내에 납부하는 것으로 합니다.

 

  다. 계약서류 : 청약서(보험료 산출 내역 포함),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보험가입증서 원본(후첨)

 

 

8. 기타 필요한 사항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KG2B 전자입찰시스템 콜센터(☎ 02-850-3486)

 

     ※ 입찰 공고 및 결과는 KG2B 전자입찰시스템 (http://www.kg2b.com)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관련정보는 (주)한길 ․ 파미힐스컨트리클럽 홈페이지 (http://www.palmyhillscc.co.kr)

 

      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때에는 선정된 후라도 계약을 무효로 처리함

 

  라. 파미힐스 사업자선정 규칙은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홈페이지 고객안내참고)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주)한길 경리팀(☎ 054 979-3531)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알려 드립니다.

 

 

 

2019 년 6 월 18 일

 

 

 

(주) 한길 공동대표이사 최병하 장문익 백송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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